고객지원

FAQ

FAQ
에어코리아에서 미세먼지 문자메시지 서비스 신청을 했는데 문자가 오질 않습니다. 신청 및 해지 방법을 알려주세요.
작성자 Airkorea 등록일 2023-07-26 조회수 6935
첨부파일

에어코리아에서는 미세먼지 예보관련 문자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. 문자 서비스를 신청하시거나 또는 서비스를

 

해제하고 싶은 경우 아래 그림과 같이 [고객지원]-[문자서비스]메뉴에서 핸드폰 번호 인증 절차를 거쳐 신청 및 해지가 가능합니다.

 

 

문자서비스는 미세먼지 예보등급이 “나쁨” 또는 “매우나쁨”일 경우에만 국민에게 발송이 됩니다.

 

(문자발송이 없는 경우 예보등급이 “좋음” 또는 “보통”입니다.)

 

 

 

 

 

 

이전글 과거 대기오염측정자료 및 실시간 자료를 다운받아 활용할 수 있나요?
다음글 공기청정기 등 간이 미세먼지 측정값은 매우 높게 나와 공기청정기는 계속 작동하는데도 에어코리아에서는 미세먼지가 낮은 것으로 나옵니다. 간이측정값과 에어코리아 측정값이 많은 다른 이유는 무엇인가요?